고독검객의 블로그

푸켓에서의 6박8일 신혼여행후기 2 ( 이비스파통+다이아몬드클리프풀빌라+더참리조트 ) 본문

LIFE STYLE/여행 LIFE

고독검객 2018. 11. 10. 11:33

1편에 이어서 적습니다. 3편엔 후기 및 신행을 왜 푸켓을 선택했는지, 패키지는 어땠는지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2018/11/03 - [LIFE STYLE/여행 LIFE] - 2014.11 푸켓에서의 6박8일 신혼여행후기 1 ( 이비스파통+다이아몬드클리프풀빌라+더참리조트 )

4일차

어느새 한국에서 떠나온지 4일이나 지나버렸습니다.
다행히 비는 한번도 내리지않았고, (물론 덥긴 엄청나게 덥습니다.. ^^;)
날씨는 생각보다는 아니었지만 한국에 비해서 엄청 맑고 좋았습니다.
(여기선 땀을 비오듯 흘려도 땀냄새가 나지않더군요, 옷도 땀이 마르면 다시 뽀송뽀송, 군내라고 하나요? 그런게 하나도 안나서 신가하더군요.)

풀빌라에서 조식을 먹고,  더참리조트로 이동했습니다.
식사하는곳 옆에는 디저트와 라면등을 먹을수 있는 휴게공간도 있더군요.. 풀빌라 사용자는 무료.. ^^

더 참 리조트입니다.
지어진지 얼마안되어 깔끔하고 무엇보다 바통비치가 바로 앞에 위치해있습니다..
정실론에선 약 20-30분정도 됩니다.

낮시간에 시간이 있어서, 시내관광을 좀 했습니다.
길을 잃어서 정실론까지 다녀왔습니다.
정실론에 다녀왔더니 몸이 익어있습니다. 햇살이 너무 뜨겁더군요.

정실론안에서 식사를 해결을 했습니다.

요트투어를 갑니다. 선셋요트투어입니다.  거의 대부분 엑티비티들은 30-1시간정도 이동합니다.
우리도 이동! 3커플이 이동하는데,  버스로 이동합니다.

요트까진 핑크색 트럭으로 이동..
드디어 요트!! 헤헤헤..

해질녁이 되니 돌아오는 선셋투어입니다..흑.. ㅋㅋㅋㅋㅋ

허허허...한식당.. ㅋㅋㅋ
아무래도 패키지다보니 한식과 한국인입맛에 맞는 곳을 자주갑니다.

제육볶음에 저녁을 먹습니다.

저녁이 되서 더 참리조트에 돌아왔습니다.

근데 문제가 있었으니..
1. 와이파이 신호가 안잡힙니다. (다른커플방에 가서 보니 저희방만 안되더군요,.;;;;)
2. 어메니티인 샤워젤이 비어있어서. 다음날 보충해달라고 했네요.
3. 샤워실 물이 정말 안빠집니다. 하수도 뚜껑을 열어야 빠집니다.(다른커플방들도 마찬가지라고 하더군요.)
4. 블랙앤 화이트톤으로 만들었는데 문제는 마감이 어설픕니다.(예:침대 바닥나무부분을 사포질을 안해서 무척 거칠어서
발뒷꿈치가 까졌네요. 서랍이나 화장실 변기 화장지걸어놓는 게 뺑뺑돌아갑니다.)

이날부터는 바깥에서 일정을 소화하는 시간이 많아서 그냥그냥 넘어가고,
개인적으로는 이비스가 좀더 나았었다고 생각됩니다.

편의점이 상당히 많아서 편의점에 가서 맥주를 사오는길에
길가에 꼬치구이집과 바나나팬케익집이 있어서
들려서 사왔습니다.

흐으으...가격도 무지쌉니다.. 다 몇백원수준...

바나나팬케익집(로띠) 발견!!

바로 그자리에서 해줍니다..
로띠 최고!
누텔라에 바나나를 넣고 버터에 연유..
꽃보다 청춘에서 먹던 그것!!!!
입안에서 사르르....살찌는건 잠시 잊고..퍼묵퍼묵..

숙소로 와서 시원하게 한잔하고 잠들었습니다. 내일아침도 부지런히 돌아다녀야하니까요. .ㅎㅎ

5일차

조식은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따로 계란요리를 조리해주시는 분이 있고요...
열심히 퍼묵퍼묵하면됩니다.. ^^

#신혼여행 #푸켓신혼후기 #풀빌라 #이비스파통 #다이아몬드풀빌라 #풀빌라후기 #더참리조트 #007섬 #정실론 #신혼여행후기 #신혼여행패키지 #로띠 #선셋요트투어 #신행후기

이날부턴 관광하고 이래저래 시작이 되는 터라, 다른 팀들과 합류해서 돌아다니게 되었습니다.

가이드 디디님의 퀴즈를 맞춰서 이곳의 전통술인 삼송을 받았네요.. ^^
그렇지않아도 먹어보고 싶었는데..기분이 좋아졌죠.. ^^

이제 롱테일보트로 팡야만과 제임스본드섬을 보러 왔습니다.
한국말을 잘하는 보트 모시는분들입니다.
"머리숙여","소머리',"이뻐요",
"선인장"등...참 대단하더군요..

제임스본드섬에 갔습니다. 거기에선 항상 찍는 사진이 있어서 왜그런가 했더니.
바위가 서로 마주보고 있는데 서로가 남자와 여자를 뜻한다고 하더군요.. ^^
그래서 이런사진을 찍는다고... 그래서 한컷..

남들 다 찍는 제임스본드섬이라고 불리는...
석회암이라 아래가 점점 깍여나간다고 하네요..

롱테일보트로 고고씽~
이슬람 마을로 가서 밥을 먹어줍니다.
술마시고 가면 안된다고 하는 가이드님의 말에 따라 술안먹고 얌전히... ^^

어느새 저녁이 되어, 한국인이 운영하신다는
트렌스젠더쇼를 보러왔습니다.
워낙 소문을 많이들어서 그런지 보기보다 실망...
안무는 잘 안맞으니 감안하세요.. ^^ 몸치들이 많으시더군요.. ㅋㅋ
끝나고 나오면 같이 사진찍으면서 금액을 요구합니다.. ^^
신기한 구경

정실론 근처의 술집들을 구경하며 이날 저녁을 마무리했습니다.
덥고 바깥에서 돌아다니느라 무척이나 지치더군요.. ^^
맥주한잔하고 골아 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