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검객의 블로그

2014.11 푸켓에서의 6박8일 신혼여행후기 1 ( 이비스파통+다이아몬드클리프풀빌라+더참리조트 ) 본문

LIFE STYLE/여행 LIFE

고독검객 2018. 11. 3. 09:53

신행다녀와서 정신이 없었는데 이제와서야 후기를 남겨봅니다.
신행이후 양가방문에 회사 바로 출근하고...누구나 그렇지만 현실로 돌아오니 정신이 없습니다.. ^^

원래 6개월전에 여행사를 검색하고 계약을 하고,
별문제없이 지내다가, 1개월전  타이항공의 일정변경의 횡포로, 일정이 바뀌어서 ,
아시아나로 변경처리하고, 하루밤을 급하게 이비스파통으로  잡았습니다.

6개월은 어느새 금방흘러 22일 밤 8시넘어서 출발할때가 되었습니다. 두근두근~면세점쇼핑도 잠시즐기고~뱅기로 슝

#신혼여행 #푸켓신혼여행 #풀빌라 #이비스파통 #다이아몬드클리프 #풀빌라후기 #더참리조트

첫날 새벽에 도착했으니 그냥 3성급 이비스 빠통을 잡았습니다. 이건 호텔 예약사이트다닐때라
회사를 통해서 저렴하게.. ^^

이비스에 묶고 아침에 조식을 먹습니다. 조식먹는 레스토랑 바로 앞은 수영장이네요.

여기 레스토랑 분위기가 좋아서 와이프님 한장 찍어드립니다. ^^

잠시후 우리를 데리러 온 신혼여행 패키지 가이드분이 저희를 데리러 와서 숙박장소인 풀빌라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유후후...

풀빌라...

다이아몬드클리프 로비에서 먼저 수속을 밟는동안 잠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풀빌라를 첨 가봤는데. 어마어마합니다.. 총 2개 건물과 방갈로가 있고, 또 화장실은 건물마다 있고, 중앙풀장과 방갈로, 사우나에 샤워장등...버틀러도 근처에 대기하고 있어서 전용 핸드폰을 줘서 바로 부를수 있도록 합니다. 다이아몬드 클리프리조트는 한국인이 많이 오는지 한국인이 담당자도 있었습니다.

신혼여행이라고 이렇게 해줍니다.. ^^

여기의 장점은 언덕위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들이 다 일렬로 되어있어서, 옆에 있는 건물이 보이지 않아서 신혼여행 풀빌라로 딱 괜찮은것같습니다.

날씨도 좋고, 하루종일 그냥 먹고 놀고 하면 됩니다. 점심때되면 버틀러가 밥을 가져다 줍니다.

침대쪽 건물외에 거실이 있는 건물내부입니다.

웰컴과일과 초코렛...와인입니다.. 아무래도 신혼이다보니.. ^^

풀빌라의 풀입니다...우왕...너무 좋네요.. ^^ 인피니티풀이라. ㅎㅎㅎ

놀고 쉬고 하다보니 저녁이되어서 디너를 먹기위해 버틀러를 불러서 리조트 입구로 갑니다.

입구쪽에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깁니다.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다음날 아침입니다.
조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우왕..

한국,일본,중국,태국 각나라음식도 있었고요, 김치도 있었습니다. ^^
정말 괜찮았습니다.

태국민속복장으로 사진도 찍어주네요.. ㅎㅎㅎ
제카메라를 주고 찍어달라고 요청드렸습니다.

스파도 있고, 이래저래 재미있게 구경을 하고, 다시 숙소로 가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다시 해가 뉘엇뉘엇...너무너무 좋아요..

해가 져가고 와인한잔을 하면서 노을을 같이 보니 최고네요..

저녁을 준비해준 가이드... 한국인 입맛에 맛다고 맨날 밥,국수만 나오네요..큭
지금와서 생각하면, 다양하게 주었으면 좋았겠지만. ㅎㅎ

어느새 신혼여행이 3일이 지나가 버렸습니다. 흑흑 시간이 빨리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