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검객의 블로그

[논현동맛집] 논현양꼬치 - 수요미식회 어향가지,꿔바로우로 나온 양꼬치 맛집 본문

LIFE STYLE/맛 LIFE

[논현동맛집] 논현양꼬치 - 수요미식회 어향가지,꿔바로우로 나온 양꼬치 맛집

고독검객 2020. 1. 18. 22:37



본인 비용으로 직접 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동창분들을 만나는 자리입니다. 작년부터 보자보자 햇지만 언제나처럼 모임이란건 시간약속이 제일 힘들죠. 오늘은 동창친구넘이 장소를 잡은 논현양꼬치입니다. 수요미식회에 꿔바로우, 어향가지로 나온 집입니다. 골목 안쪽 이긴 한데 나름 길목이 좀 핫한 골목입니다. 저녁에만 핫한 골목이죠..

이쪽 동네 토박이다보니..^^; 워낙 저녁에만 사람이 많은 골목입니다.

전화로 예약을 하려고 햇는데 7시부터는 예약이 안됩니다. 6시반까지만 예약은 가능한 편이구요. 직원분들은 무척 친절하십니다. 이름은 양꼬치지만, 훠궈도 있구요. 요새 유행인 마라탕도 있네요.

일요일은 쉽니다.

오후 6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는 집입니다.


양꼬치와 양갈비살이 가장 기본입니다. 일단 양꼬치는 12,000원입니다.

꿔바로우는 18,000원입니다. 마라상궈 25,000원, 어향가지 13,000원입니다 .

은근 훠궈 먹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양꼬치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깍뚝 썰기한 양꼬치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양꼬치는 쏘쏘..


자차이는 일반적이구요. 무생채가 나오네요. 땅콩은 쏘쏘..

무생채는 맛있습니다..


일반 숯이 들어옵니다. 요새는 다 자동으로 구워주니 양꼬치먹기 너무 좋아요.. ^^



열심히 구워줍니다.. 그리고 맛있게 먹어주면 됩니다. 양꼬치에 칭따오 해서 먹으면 뭐 맛없을수가 있나요? ㅎㅎㅎ


양갈비살도 2인분 주문했습니다. 갈비살은 좀더 식감이 좋습니다.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시큼함이 확 쏘는 맛은 아니고, 바삭촉촉한 느낌입니다. 초간장이 같이 나와서 찍어먹도록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인 꿔바로우보단 간이 좀 약해서 더 좋습니다. 센스있게 두테이블로 나누어서 주시네요.


어향가지도 나왓습니다. 좀더 바삭했으면 좋겠지만. 아쉬운 맛입니다만 생각보다 맛있네요..


오징어꼬치도 있는데 맛있던데요? ㅎㅎㅎ 추천드려요.. 12,000원입니다.


마라상궈도 나왔습니다. 엄청나게 시켰죠? ㅎㅎㅎ

건두부등이 들어가지만, 당면은 안들어가 있습니다. 마라상궈는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볶아주니까요.

보통 넙쩍당면을 넣어주는 곳도 있지만, 여기는 훠궈에만 넙쩍당면을 넣어준다고 합니다.



마라탕도 주문했습니다. 너무 많죠? ㅎㅎㅎ


많이 주문했더니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셨습니다.흐흐흐 ..맛있네요. 군만두..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 그래서 손님들은 줄서는 경우가 많구요. 이쪽 골목에선 약간 외진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양꼬치는 쏘쏘하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은 맛있습니다. 추천드립니다.

02-516-9792

서울 강남구 학동로6길 37

일요일 휴무

매일 18:00 - 05:00

12,000원

어향가지

16,000원

꿔바로우

수요미식회 49회16.01.20. 어향가지/꿔바로우


#논현동맛집 #논현양꼬치 #논현동양꼬치맛집 #수요미식회양꼬치 #꿔바로우맛집 #논현꿔바로우 #수요미식회꿔바로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