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검객의 블로그

3박4일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3일차 (교토, 오사카) 여행일정 포함 본문

LIFE STYLE/여행 LIFE

고독검객 2018. 12. 30. 01:14

오늘은 기모노 촬영이 예정되어 있는 메인 이벤트가 있는 3일차입니다. 1, 2일차 일정 링크 남깁니다.

2018/12/23 - [LIFE STYLE/여행 LIFE] - 2015.4.23-4.26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1일차 (1일차 - 오사카, 고베 아리마온센) 여행일정 포함

2018/12/25 - [LIFE STYLE/여행 LIFE] - 2015.4.23-4.26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2일차 ( 교토, 오사카) 여행일정 포함

3일차일정

4월 25일(토)

6:00 기상

7:20 출발

9:00 홋코리 도착-기모노착용(단장 1시간 예정)

간식거리 :

-心斎橋駅(신사이바시역)에서 지하철 御堂筋線(미도스지센)으로 3 정거장 가서 梅田(우메다)역에 내린 다음(8분, 240엔)

-한큐우메다역까지 도보로 이동해서(6분), 한큐우메다역에서 阪急京都本線(한큐교토혼센) 특급열차로 烏丸(가라스마)역까지 가면 됩니다(41분, 400엔) 가리스마 14번출구로 가서 바로보이는 신호등 건너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됨

10:00 후시미이나리타이샤로 이동

10:30 도착

12:00 청수사 이동

12:20 점심식사

점심 :

13:00 청수사 관람(관람료300엔)~ 기온관람

16:30 훗코리로 출발

17:00 훗코리 도착,기모노반납

-홋코리 => 후시미이나리타이샤: 烏丸(가라스마)역에서 阪急京都本線(한큐교토혼센)으로 종점인 河原町(가와라마치)역까지 가서(2분

-가와라마치역에서 祇園 四条(기온시조)역까지 도보로 이동해서(8분)

-기온시조역에서 京阪本線(게이한혼센)으로 伏見稲荷(후시미이나리)역까지 가면 됩니다(9분)

-후시미이나리타이샤 => 청수사: 伏見稲荷(후시미이나리)역에서 京阪本線(게이한혼센) 열차로 清水五条(기요미즈고조)역까지 가서(6분)

-도보로 청수사까지 오르시면 됩니다.

-청수사 => 기온: 도보

-기온 => 홋코리: 祇園(기온) 정류장에서 12, 46, 201, 203, 207번 등으로 四条高倉(시조타카쿠라) 정류장 하차(8분)

17:30 홋코리->기온 가서 놀기,저녁해결(기온근처 맛집확인)

저녁 :

-훗코리->기온:四条高倉(시조타카쿠라) 정류장에서 12,46,201,203,207번등으로 祇園(기온) 정류장 하차(8분)

21:00 신사이바시역으로 이동하여 숙소로 귀가

-203번등을 이용하여 가와라마치역으로 이동

-河原町(가와라마치)역에서 阪急京都本線(한큐교토혼센) 특급열차로 종점인 阪急梅田(한큐우메다)역까지 가서(43분)

-한큐우메다역에서 지하철 우메다역까지 도보로 이동해서(6분), 우메다역에서 지하철 御堂筋線(미도스지센)으로 3 정거장 가면 心斎橋駅(신사이바시역)입니다(8분)

아침부터 훗코리로 기모노를 빌리러 갑니다.

한국인들이 자주 가고 저렴한 편이라 많이 이용하구요,

링크남깁니다.. 2018년 10월로 이전 한다고 임시휴업중이니 참고하세요.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오사카교토여행코스 #교토코스 #교토먹거리 #오야코동 #오사카자유여행코스 #오사카교토자유여행 #오사카교토일정 #일본여행일정 #3박4일교토여행일정 #여우신사 #기모노촬영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청수사 #기온거리 #교토기모노 #훗코리 #기모노대여 #기요미즈데라 #녹차아이스크림 #홉슈크림 #교토히사고 #교토맛집 #교토출사 #교토사진포인트

이날 예약한 훗토리...한국인들이 많이 예약하는 저렴한 기모노체험 샵입니다..

중국인이나 일본인들은 비싸고 화려한 기모노 체험샵들을 가더군요..

여긴 거의 한국인 ..^^ 머리도 하고 기모노도 고르고 하다보니, 시간이 걸립니다..

남자분들 참고하세요. 근처 편의점과 절이 있습니다. ^^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오사카교토여행코스 #교토코스 #교토먹거리 #오야코동 #오사카자유여행코스 #오사카교토자유여행 #오사카교토일정 #일본여행일정 #3박4일교토여행일정 #여우신사 #기모노촬영 #후시미이나리타이샤 #청수사 #기온거리 #교토기모노 #훗코리 #기모노대여 #기요미즈데라 #녹차아이스크림 #홉슈크림 #교토히사고 #교토맛집 #교토출사 #교토사진포인트

와이프가 기모노 입고 머리 하는동안 주위를 둘러보다가 근처에 절이 있어서 방문합니다.

먼길을 사진찍고 다닐거라, 음료수충전... 리락쿠마 커버를 줘서 구매했습니다. .^^

기모노착용완료! 이제 후시미이나리타이샤(여우신사) 로 이동합니다. 머리도 이렇게 해주다보니 시간이 걸립니다.. ^^

(여우신사)가는길은 인파가 엄청나더군요..물론 토요일인것도 있지만, 중국인들이 바글바글합니다.

여기부터는 인물샷이 많이 나옵니다.

와이프님 인생샷을 찍어드리기 위해 칼짜이즈 135.8 렌즈를 가지고 갔으니까요..

무게가 1키로가넘는 렌즈지만, 정말 이쁜 사진을 뽑아주는 렌즈 니까요.

올라가는 계단은 사람이 많습니다.. 그나마 사진 찍을려고 한다면 상당히 위까지 올라가면, 사람이 적어집니다.

사진찍으실땐 힘들지만, 거의 꼭대기까지 간다 생각하면서 올라가심이.ㅠ..ㅠ

후시미이나리타이샤(여우신사)의 백미죠...

사람이 많아서 이런 사람없는 포인트 잡기가 힘듭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서 한컷 잡는거죠...ㅠ..ㅠ

청수사로 이동해야하니까, 부지런히 내려옵니다.. 기차역에서도 여러 거리샷을 남깁니다. ^^

청수사도 역시나 중국인들이 점령했습니다.. 바글바글..

사진은 최대한 사람들이 안나오도록 기다리고 기다리고 앵글 바꾸고 ...

어쩔수없을땐 그냥 찍을수 밖에요.. ^^

건물구조가 상당히 독특하더군요..

여러층을 쌓아서 높은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녹차아이스크림하나로 당을 보충합니다.. 와이프님은 게다를신다보니 발아프고,

저는 렌즈를 3개를 들고다니다보니 어깨가 아프고... ^^; ㅋㅋㅋㅋㅋ

중간중간 오이도 팔고 먹거리는 많습니다.

이젠 내려오며 기온거리쪽으로 향합니다..

골목골목 이쁜길들도 많고.. 빛도 쌔지만 이뻤네요..전체적으로... 아직은 빛이 이쁜 시간은 아니라서.. ^^

교토히사고에서 오야코동을 먹어야한다고 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쏘쏘...

이번 여행에서 건진 와이프님 인생샷 입니다.

매년마다 나라별로 민속복장 입고 사진 찍기 1탄 이 완성입니다.

훗코리는 5시 이후부터 10분당 비용이 높아지기때문에 5시전에 반납해야합니다.

반납하러 가면서 마지막 샷을 찍었네요..

이후 오사카로 와서 꼬치구이와 홉슈크림을 먹었습니다...

홉슈크림 맛납니다... ^^

이제 마지막날만 남았네요.

이날도 매우 피곤해서 일찍 잠들었습니다. 여행을 정리하다보니 또 가고 싶어지는건 단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