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여행 LIFE

3박4일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4일차 (오사카) 여행일정 포함 (드럭스토어 정리)

고독검객 2018. 12. 30. 21:49

어느새 3박4일 오사카고베교토여행 4일 마지막날입니다. 1,2,3일차는 각각 링크 남깁니다.

2018/12/23 - [LIFE STYLE/여행 LIFE] - 2015.4.23-4.26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1일차 (1일차 - 오사카, 고베 아리마온센) 여행일정 포함

2018/12/25 - [LIFE STYLE/여행 LIFE] - 2015.4.23-4.26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2일차 ( 교토, 오사카) 여행일정 포함

2018/12/30 - [LIFE STYLE/여행 LIFE] - 3박4일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3일차 (교토, 오사카) 여행일정 포함

4월 26일(일)

08:00 체크아웃(호텔에 짐을 맡김)

아침:

09:00 오사카성 도착

10:30 덴포잔 출발,탑승

11:00 덴포잔 탑승

12:00 산타마리아 탑승

13:30 덴포잔 마켓플레이스에서 점심

점심:

1) 신사이바시 => 오사카성

- 心斎橋(신사이바시)역에서 지하철 御堂筋線(미도스지센)으로 1 정거장 가서 本町(혼마치)역에 내린 다음(2분)

- 혼마치역에서 지하철 中央線(츄오센)으로 谷町四丁目(타니마치욘초메)역까지 가면 됩니다(3분)

총 소요시간은 10분, 요금은 180엔입니다.

2) 오사카성 => 덴포잔

-谷町四丁目(타니마치욘초메)역에서 지하철 中央線(츄오센)으로 7 정거장 가서 大阪港(오사카코)역에 내리시면 됩니다.

총 소요시간은 14분, 요금은 280엔입니다.

3) 덴포잔 => 난바

- 大阪港(오사카코)역에서 지하철 中央線(츄오센)으로 本町(혼마치)역까지 가서(11분)

- 혼마치역에서 지하철 御堂筋線(미도스지센)으로 2 정거장 가면 なんば(난바)역입니다(3분)

총 소요시간은 19분, 요금은 280엔입니다.

14:00 난바 도착 쇼핑시작

저녁:

18:00 저녁먹고 신사이바시가서 짐을 찾고 공항으로 출발

19:00 간사이공항 도착

20:30 비행기 출발

22:25 귀국

어느새 마지막날입니다.

아무래도 이쁘게 찍히고 싶은 와이프는 발이 물집이 많이 잡히고... ㅠ.ㅠ.

저도 카메라와 장비들로 어깨가 많이 쑤시지만...

오사카성으로 향해봅니다.

오늘은 오사카주유패스 난카이확장판을 이용해서 다닙니다..

이거하나면 오사카내에서 지하철 무료와 오사카성, 덴포잔 대관람차와 산타마리아 무료탑승등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오사카드럭스토어 #드럭스토어저렴한곳 #돈키호테 #코쿠민 #KYK #오사카성 #산타마리아 #오사카산타마리아 #오사카구매품목 #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코스 #오사카교토여행 #오사카먹거리 #오사카자유여행코스 #오사카교토일정 #3박4일오사카여행일정 #덴포잔

오사카성으로 고고씽...물론 들어가지않습니다.

저멀리부터 사람이 바글바글..특히 중국인....대박입니다..

오사카 성 안에 정원이 있더군요.. 여기는 사람이 적어서 고고씽.. ^^

오사카역사박물관도 무료라서 입장해봅니다.. 오사카성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명검들을 보니 가슴이 쿵쾅쿵쾅...

자 이젠 오사카항으로 이동!!!

대관람차와 산타마리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둘다 무료탑승입니다.

범선을 생각하셨다면 오산... 개인적으로 한국모형범선클럽회장이었으니 범선에 대한 애착이 좀 있습니다만,

이건 좀... ^^;

경치도 별로입니다.. ^^; 그냥 오사카 근처 한바퀴 45분~1시간 가까이를 돌고 오는 그냥 쉬어가는 코스...

계속 돌아다녀서 1시간 쉬는것도 나쁘지 않았네요. 와이프님도 저도 둘다 지쳐있는 상황이라 그 부분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마지막날 점심은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

서울홍대에도 들어와 있는 체인인 츠루하시후게츠 덴포잔점에서 먹습니다.

여기까지 왓는데 대관람차 한번 타야죠.. ^^

실은 고소공포증이 있지만, 일반곤돌라와, 바닥이 뚫린 곤돌라 2가지인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걸리는 시간이 틀립니다.. ^^ ㅎㅎㅎ

덴덴타운과 드럭에선 사진이없네요..이래저래 돌아다니다 음료수 한잔!!

자판기의 천국에서 뽑아먹습니다. 드럭에서 구매내역들은 첨부파일로 추가하겠습니다.

열심히 쇼핑 하고와서 숙소에서 체크아웃하고 나옵니다. ^^

저녁은 수속을 밟고 KYK돈가스 공항점에서 먹습니다. 원래 가기로 했던 맛집중에 꽤 많은곳을 맛봤네요.. ^^

고기가 두툼해서 좋습니다.

서비스도 참 좋더군요..

이렇게 일본여행이 끝났습니다.. 2015년도에 드럭스토어를 파악했던 엑셀을 첨부파일로 올립니다.

그당시는 환율이 9.2였었고, 좀 저렴했었어서, 돌아와서 이래저래 팔고 하니 한 20여만원 정도의 차액이 남긴 했습니다만, 짐이 엄청나게 많아서 좀 쉽진 않았습니다. 다만 드럭스토어 저렴한곳을 정리해 놨으니 확인해보시구요, 의외로 금액차이가 꽤 납니다. 참고하셔서 최신정보로 업데이트 하고 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집도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2015년 기준이니 참고만 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