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여행 LIFE

2015.4.23-4.26 오사카고베교토 여행 1일차 (1일차 - 오사카, 고베 아리마온센) 여행일정 포함

고독검객 2018. 12. 23. 11:50

예전에 다녀온 여행입니다만, 다음 블로그에서 옮기는 차원에서 글을 남깁니다.

2015년에 다녀온 자료다보니, (현재완 좀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그때 작성했던 일정도같이 붙여 봅니다.

06:00 집에서 출발

김포공항서 와이파이 중계기 찾기

08:30 출국

10:10 도착예정 (10시 30분~11시 출국수속 완료)

공항에서 할일 : 오사카 주유패스 난카이확장판 구매 - 간사이 국제공항 2층 난카이 전철매표소 2900엔

-난카이센(南海線)공항급행(Air port Exp) 난바까지 47분 소요

12:00 난바 도착

12:30 점심먹고 덴덴타운, 드럭스토어방문

점심 :

15:00 아리마로 이동

-난바역에서 한신난바센(阪神なんば線) 아마가사키(尼崎)행 열차를 타고 아마가사키(尼崎)역까지 간다

-아마가사키(尼崎)역에서 한신혼센(阪神本線) 산요히메지(山陽姫路), 고베산노미야방면 직통특급(直通特急)열차를 타고 산노미야(三宮)역에 내립니다.

-三宮(산노미야)역에서 北神急行(호쿠신큐코)로 谷上(타니가미)역도착 (10분)

-谷上(타니가미)역에서 神戸電鉄有馬・三田線(고베전철 아리마 미타센)으로 有馬口(아리마구치)역(10분)

-有馬口(아리마구치)역에서 神戸電鉄有馬線(고베전철 아리마센)으로 有馬温泉(아리마온센)역(4분)

-소요시간은 1시간 28~30분정도

17:30 아리마온센 도착

나기야 료후가쿠 저녁먹기

21:00 개인노천탕 입실

김포공항-간사이공항으로 이동합니다. 간사이 스루패스 3일권을 미리사놨습니다.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고베여행 #아리마온센 #오사카교토여행 #가이세키요리 #일본편의점 #아리마온센가는법 #아리마온천 #료칸 #금탕 #은탕

기내식으로주는 샌드위치..헤헤헤.. 이때이후로는 거의 대부분이 저가항공을 이용했기에, 앞으론 별로 먹을일이 별로 없네요. 크크크

아시다시피 일본은 워낙 가까워서 1시간이면 도착합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난카이확장판으로 마지막날 오사카성과, 산타마리아등을 타기위해 샀습니다.

이건 간사이국제공항에서 팝니다. ^^

난바역으로 이동. 제일 먼저 먹은 게 동양정 난바점으로 갔습니다.

오사카여행의 처음 시작..
간사이국제공항에 도착해서 수속을 밟고 난바역에 내리자마자 조금만 걸어가다보면,
바로 보이는 백화점이 다카시마야백화점이 위치하고있습니다.
거기 7층으로 가면 100년전통이라고 하는데, 어차피 체인인...
함박스테이크집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7층 입구입니다. 식당가가 있는데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사람이 줄서있는곳이 바로 그곳입니다.

토마토가 식전에 나옵니다. 추가도 가능하다지만 하나만 먹어도 식전으론 딱입니다.
토마토가 딱딱한 편입니다.
소스가 소시지갈은것같은 느낌과 토마토와 마요네즈를 섞은 듯한 느낌의 맛난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스테이크를 시키면 밥과 바게트를 선택가능합니다. 2명이니 각각 하나씩.

이곳의 주 전문인 함박이 나옵니다..
호일로 쌓여진 비쥬얼.. 호일을 가르면 안에 드디어 함박이 미소가.. ^^

배도 부르고 슬슬 돌아다닙니다. 덴덴타운가는길에 접시등 파는 시장을 지나갑니다..

중간중간 재미있는 곳들이 많네요..

덴덴타운이 가까워질수록 그곳의 느낌이 살아납니다.

심지어 코스프레 옷까지 파네요.. ^^

덴덴타운을 뒤로 하고, 이동이동!!! 아리마온센으로 이동!!!

아리마온센은 일본 3대온천중에 하나입니다.

아리마온센으로 가는 기차는 1정거장 가는 기차입니다. 2대가 왔다갔다..

신기한 경험이네요..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여러번 갈아탔는데, 버스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한국에서 갈아타는 것보다 바로바로 갈아탈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지하도 내려가고 타는게 아니라 내린곳 바로 건너편에서 타고 이런식으로 환승이 이뤄지는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오늘 묵을 나기야 료후가쿠!

아리마온센역에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합니다만, 언덕을 올라가야합니다.

왠만하면 송영버스를 부르세요..

입구...가을이면 참 이쁠거같네요.. 이 료칸의 마크도 단풍이더군요..

2018/10/11 - [LIFE STYLE/여행 LIFE] - [고베여행]아리마온센 저렴한 료칸 네기야 료후가쿠 체험기

아직은 지지 않은 왕벗꽃이네요.. ^^

아리마온센 사이다! 아리마온센의 명물입니다.. 밀키스맛이 나는 사이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오사카여행 #교토여행 #고베여행 #아리마온센 #오사카교토여행 #가이세키요리 #일본편의점 #아리마온센가는법 #아리마온천 #료칸 #료칸체험 #료칸 #금탕 #은탕

편의점에서 사온 롤케익과 오징어와 맥주한잔 했습니다. ^^ 오징어과 마요네즈 좋아요..

온천에 와서 몸도 녹이고...

첫날이니까 편안한 밤이 되었습니다.

즐거운 첫날밤! 2일차부턴 빡세게 돌아다닐 예정입니다.

그래서 편안한 밤이 되어야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