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모형 LIFE

12인치피규어 비트 정우성 4체 한정 도착

고독검객 2021. 3. 27. 08:32

 

최근에 지인을 통해서, 리미티드로 몇개 제작한다고 해서 가게된 비트의 정우성입니다.

최근에 갑자기 12인치피규어의 뽐뿌가 마구 들어와버려서, 이번에 가게된 피규어입니다.

4체한정으로 만들어진 피규어입니다.

 

먼저 저 멀고먼날에 허영만 원작의 비트에 나온 파릇파릇한 우리 정우성님을 감사하죠... 우왕..

무려 97년도 영화, 한참 군대에서 빡시게 구를때였네요..

 

참 이뻤네요.. 정우성.

 

자자 긴말 필요없이 바로 나갑니다.

박스채로 이쁘게 도착했습니다.

 

 

한번 열면 안쪽에 빼꼼히 얼굴을 내미는 정우성님이 보입니다.

식모를 해서, 머리손상안되도록 잘 포장해서 보내주셨네요.

 

머리표현이 잘되었네요.

 

전체 풀샷입니다.

오 반항적인 비트 정우성이 보입니다.

 

 

12인치피규어는 눈에 라이트를 좀 주고 찍어줘야겠네요.. ^^

분위기가 틀려집니다.

 

머리표현이 아주 잘되었습니다.

 

오랜만의 컬렉션이 늘었답니다.

비트 정우성 만족스러운 아이입니다.

 

 

#정우성 #비트 #12인치피규어 #리미티드 #한정판 #4체한정 #영화비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