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맛 LIFE

[인천서창동맛집]삼복꽃게장 포장배달후기 - 절대풍미 주문

고독검객 2020. 11. 30. 12:59

본인비용으로 직접 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https://sman76.tistory.com/413

 

[인천서창동맛집] 삼복꽃게장 - 간장게장, 양념게장, 무한리필 꽃게장인데 이렇게 깊은 맛이!

본인 비용으로 직접 먹고 쓰는 후기입니다. ​ 참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회사일이 셋팅중이라 무척 바쁘고, 2월중순부터 다녀온 유럽여행 포스팅에 밀려서 요새 맛집포스팅이 거의 없었네요.

sman76.tistory.com

 

예전에 서창동에 있는 삼복꽃게장을 2-3번정도 방문해서 먹었었습니다.

꽤나 맛나게 먹었었는데요. 얼마전에 문자가와서 삼복꽃게장이 포장배달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요새 코로나시대에 저도 어디 나가서 먹기도 좀 애매하고 그랬는데, 요즘 한참 티비선전하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삼복꽃게장이 절대풍미라는 이름으로 판매를 시작하셨더군요.

그래서 주문해봤습니다. 두근두근...

요새 점점 배달음식을 많이 먹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fittest

 

절대풍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맛있는 음식만 편집해서 보내드립니다. 음식 편집샵 절대풍미

smartstore.naver.com

 

 

 

 

 

이번에 주문은 삼복꽃게장 모듬게장세트를 주문합니다.

국내산 숫게 2마리 + 알배기암게 2마리 + 새우장이 같이옵니다.

 

삼복꽃게장 맛있게 먹는 방법과 비닐장갑, 물티슈에 달고나까지 .. ㅎㅎㅎ

 

숫꽃게는 국내산이고 암꽃게는 멕시코산이네요.

간장게장은 밥과 먹어야하죠. 흰쌀밥을 바로 시작합니다.

 

 

비닐로 한번더 싸져있는걸 벗겨줍니다.

 

게장은 디테일 샷이 들어가야죠..ㅎㅎㅎㅎㅎ

 

국내산 숫게를 먼저 먹어주려구요. 암게는 사이즈가 살짝 작더라구요.

일단 맛나게 먹어줘야죠..

 

삼복꽃게장은 간이 삼삼하고 게장의 특유의 단맛이 일품입니다.

 

 

새우장도 맛있어요.. 흐흐흐 ..

막걸리나 청주가 땡기더라구요..

 

 

 

세척이 잘되어있더군요. 껍질을 까주고, 거기엔 밥을 비벼먹고..

 

살은 쭈욱 눌러서... 밥에 간장넣고 비벼먹어주면..뭐.

신동엽이 예전에 간장게장먹다가 쭉 짜서 밥비벼먹으면서 성공했구나 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던데..

그렇습니다. 흐흐흐 ..

 

 

새우장도 껍질 벗기고 먹어주면 됩니다.

간이 적절합니다.

 

 

2인이서 먹는데 양은 새우장과 숫꽃게만 먹어도 배부르고 2그릇씩먹었습니다.

남은건 오늘 암꽃게 먹어줄 예정입니다.

 

아참. 버터를 살짝 밥에 비벼먹으면 풍미가 더 좋아져요.. ㅎㅎㅎㅎㅎ

다음엔 저희회사 근처의 충무로쭈꾸미 불고기 포장후기를 전하겠습니다.

 

#맛스타그램 #서창동맛집 #삼복꽃게장 #알배기꽃게장 #꽃게장포장후기 #꽃게장배달맛집 #꽃게장배달 #삼삼한꽃게장 #새우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