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맛 LIFE

[논현역맛집] 버크셔앤듀록 - 영동시장에서 자리잡은 제육볶음 맛집

고독검객 2020. 2. 9. 11:49


영동시장은 제가 국민학교때부터 쭉 살던동네 반포동의 재래시장이랍니다.

원래 이집은 벌써 4-5번이상 방문했습니다. 이집을 애정하는 지인분덕분이죠. ㅎㅎㅎㅎ

버크셔앤듀록은 영동시장골목안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입구와는 틀리게 안쪽에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신논현에서 논현으로 오는 과거 백종원골목에 비해 영동시장 골목은 좀 외지고 한적한 편입니다.

이집을 애정하는 지인분도 자주 방문했던 이유도 이집이 좀 한적했기때문이었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오면 항상 먹는게 제육볶음과 된장술국 세트입니다.

딱 저거면 고기를 구울필요도 없고, 소주안주로 하기엔 적당하기 때문이죠.

이번엔 좀 많은 사람들이 이 집에서 모이는 자리가 되다보니, YBD삼겹살도 한번 주문해봤습니다.

미나리도 주문!!


안쪽을 보면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화장실은 내부에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은 뭐 평범합니다. 오늘은 간장떡볶이가 나왔네요.


된장술국입니다. 그냥 보통의 된장술국입니다. 특별한 장점은 없어요.


제육볶음입니다. 불맛이 나는 편이구요.

몇년전엔 고기가 별로였는데, 이젠 고기도 괜찮았습니다.

간단히, 된장술국과 제육볶음정도면 2명이서 술한잔하기 딱 좋은 정도의 양입니다.


몇명이 뒤에 합류해서 고기불판을 가져옵니다.

고기셋팅은 좀 틀리더군요. 고사리도 나오구요.. ㅎㅎㅎ


고기를 찍어먹을 소스가 4가지정도가 나옵니다.


삼겹살이 나옵니다. 괜찮네요.


열심히 구워서 먹으면 맛있죠. 넓은 불판에 김치도 놓고, 미나리도 구워서 먹어줍니다.

향이 좋아요. 고기한점과 미나리에 소주한잔 추천드립니다.

엄청나게 특색있는 집은 아닙니다. 이쪽 골목에서 조용하고 오붓하게 즐길수있는 고깃집입니다.

고기를 처음 구워먹어봤는데, 고기질도 좋네요. ^^

2분이라면 제육볶음에 한잔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영동시장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02-540-7088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11

매일 17:00 - 02:00

단체석, 예약

저희 버크셔&듀록 은 국내산 0.01% 버크셔 흑돼지만를 사용하고 있으며 듀록은 국내산 요크셔+버크셔+듀록의 품종을 합친 YBD삼겹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현재 소고기는 미국산 프라임 /초이스 등급의 살치살/갈비본살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최상급의 고기를 저렴하게 판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동시장맛집 #영동시장고기집 #영동시장김치찌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