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IT LIFE

WEB TECH CONCERT 2019.08.09

고독검객 2019. 8. 10. 10:36


오랜만에 시간내서, 세미나를 참석했습니다.

직업이 퍼블리셔다보니, 웹 관련 트랜드도 알겸 가끔씩 세미나를 참석하는데 평일에 주로 하다보니 쉽지가 않아서요.

이번은 이쪽분야에서 워낙 유명하신 김데레사님과 야무님이 진행하는 세미나였습니다.

인터넷진흥원과 과기부에서 주최한 웹테크콘서트2019 입니다.



이번에 진행된 곳은 강남의 CNN BIZ 교육연수센터 3층입니다.



자리 잡고 교육들을 준비를 합니다.. 의자가 너무 다닥다닥이라.. ^^; 그것빼곤 다 괜찮았습니다.


김데레사님의 접근성을 고려한 UI 제작입니다. 이번 설명내용은 아래 링크에 걸어놨습니다.

#웹테크콘서트 #김데레사 #야무 #리액트 #웹퍼블리셔




중식은 도시락을 주시네요.. ^^



오후는 야무님의 UI 인터렉션 실습을 포함한 교육이었습니다.

리액트에 대한 소개와 현재 이미 적용이 되어있는 페이지를 역으로 리액트로 다시 옮기는 작업을 통해 리액트에 대한 실습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저도 리액트는 처음인지라, 무척이나 새로운 경험이었네요.


https://yamoo9.github.io/WTC2019/#/


무척이나 좋은 교육이 되었습니다. 리액트에 대한 설명역시 최신트랜드에 맞춰서 알기쉽게 해주셨네요.

필요하신분들은 각각 링크를 통해서 보시고 익히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참가선물과 설문이 있었습니다. 손선풍기와 공기청정기등 경품도 있었지만, 꽝.. ^^; ㅋㅋㅋㅋ

#웹테크콘서트 #김데레사 #야무 #리액트 #웹퍼블리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