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살아가는 이야기

동대문엽기떡볶이 덜매운맛 후기

고독검객 2019. 8. 9. 11:48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요새 급 바쁨이 글을 늦게 쓰게 합니당... 여러가지 일들도 많고. 복잡 다난한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ㅎㅎㅎ

각설하고, 요새 배달어플 할인들이 워낙 많이 되고 있다보니, 배달을 자주시켜먹습니다.

예전엔 상상도 못햇는데 말이죠. ㅎㅎ

동대문 엽기떡볶이 까치산점이 있다보니, 거기에서 배달앱 할인 받아서 주문했습니다.

와이프와 저는 매운맛엔 좀 약한 편이라..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매운맛, 오리지날, 덜매운맛, 엽떡초보맛, 착한맛으로 조절이 가능한데. 오리지날은 좀 무서워서 바로 아래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반반으로 주문했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네요. 비싸서 그런지. ㅎㅎㅎ

단무지와 쿨피스, 본체입니다.


안엔 치즈가 가득 풀려 있습니다.

반반을 주문했더니 오뎅이 많이 들어있던데요.. 떡에 비해서, 오뎅은 무척 저렴한걸 사용하는지,

맛이 많이 반감되고, 매운맛을 더 많이 빨아들여서 더 맵더군요.


버물버물한다음에 먹는데..어어어어.. 맵다..

훅훅 들어옵니다. 거기에 매운맛이 쉽게 가시지도 않네요.. 오리지날 바로아랜데도 무지 맵더군요.. ^^;


급하게 집에 있던 물만두를 구워줬습니다..

엽기떡볶이는 우리 가족엔 안어울리는걸로.. ^^;

#동대문엽기떡볶이 #까치산맛집 #엽기떡볶이배달 #동대문엽기떡볶이맵기수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