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IT LIFE

QCY-T1 Pro 블루투스 이어폰 방수 개봉 및 청음기 (에어팟과 비교, 이어폰 사용법)

고독검객 2019. 1. 1. 14:14

본인비용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후기입니다.

새해 첫 포스팅이네요.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이폰X 를 쓰면서, 제일 불편한 것 중에 하나가, 충전과 음악을 동시에 못하는 부분과 맨날 유선 번들이어팟을 사용하다보니 줄이 꼬이고 풀어주고, 지하철에서 줄걸리고 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지난번에 구매한 무선충전기로 무선충전을 하고 있으며,

 

2018/11/07 - [LIFE STYLE/IT LIFE] - 가성비 최강 무선충전기 '스피디무선충전기' 리뷰 - 3000원대 아이폰무선충전기



애플에어팟은 아무리 저렴하게 사도 16-17만원은 줘야하는 가격 부담으로 이래저래 알아보던 중에, QCY-T1이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이어폰이라고 해서 알아봤는데 어느새 PRO 모델이 나왔다고 해서, 3만원이면 질러보자! 질렀습니다.



[정품보장] QCY... [정품보장] QCY...

무척이나 단순한 박스!

#블루투스이어폰 #QCYT1 #QCYT1PRO #방수인이어이어폰 #블루투스방수이어폰 #가성비이어폰 #샤오미블루투스이어폰 #QCY이어폰 #에어팟짝퉁 #QCYT1청음 #QCYT1개봉기 #에어팟QCYT1비교 #QCYT1사용법 #QCYT1메뉴얼 #아이폰XS이어폰 #아이폰X이어폰 #QCYT1페어링 #QCYT1PRO페어링 #QCYT1착용 #중국에어팟 #QCYT1비교 #QCYT1초기화


열면 끝.. 아래 박스와 윗박스..

윗박스는 충전기본체와 이어폰,메뉴얼이고, 아래박스는 충전케이블, 이어팁과 보조기가 들어가 있습니다.


예전 샤오미 보조 베터리 초창기모델처럼 생겼습니다만 훨씬 두껍네요..^^; 아래는 베터리 확인불과 페어링버튼,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순수하게 베터리 확인밖엔 기능이 없네요..아래 버튼은


윗박스에 있는 QCY-T1 Pro 이어폰 본체입니다. 중간팁과 귀보조팁도 같이 조립되어 있습니다.

QCY-T1 Pro 이어폰 빼기가 막 쉬운건 아니구여, 자석이 약하게 적용되어있어요, 그리고, 처음에 열어보면 아래 파란 스티커를 때줘야합니다..

#블루투스이어폰 #QCYT1 #QCYT1PRO #방수인이어이어폰 #블루투스방수이어폰 #가성비이어폰 #샤오미블루투스이어폰 #QCY이어폰 #에어팟짝퉁 #QCYT1청음 #QCYT1개봉기 #에어팟QCYT1비교 #QCYT1사용법 #QCYT1메뉴얼 #아이폰XS이어폰 #아이폰X이어폰


때주면 충전이 됩니다.



착용샷입니다. 솔직하게 인이어는 처음인지라, 조금은 어색하네요.. 귀가 꽉 끼는 느낌?

이 기분때문에 그동안 인이어를 착용안했는데, 뭐 익숙해지겠죠? ㅎㅎ


QCY T1 Pro 이어폰 착용법

착용할땐 일단 귓구멍에 끼어넣구, 실리콘걸이부분을 귓살부분에 돌려서 끼면 빠지지않고 잘 착용이 됩니다..

처음에 몰라서, 그냥 끼고 빠지고 했는데, 댓글로 알려주셔서 착용샷을 같이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설명서가 장황하게 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입니다.

왼쪽이나 오른쪽 아무쪽이나 한번 터치하면, 정지가 되고,

왼쪽을 두번 터치하면 이전곡 재생, 오른쪽을 두번 터치하면 다음곡 재생이 됩니다.


애플 에어팟과는 좀 틀리게,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빼면 블루투스가 잡히고, 두개이어폰은 금새 페어링이 됩니다.

귀에 끼면 띠리링한 저렴한 연결음이 들립니다.

#블루투스이어폰 #QCYT1 #QCYT1PRO #방수인이어이어폰 #블루투스방수이어폰 #가성비이어폰 #샤오미블루투스이어폰 #QCY이어폰 #에어팟짝퉁 #QCYT1청음 #QCYT1개봉기 #에어팟QCYT1비교 #QCYT1사용법 #QCYT1메뉴얼 #아이폰XS이어폰 #아이폰X이어폰


애플 에어팟과 비교샷입니다.

일단 충전기는 에어팟 비교불가. 이쁘고 작고 귀엽고..

에어팟 이어폰과는 QCY-T1 Pro 사이즈가 좀더 작습니다. 인이어타입이라 약간은 비교하기 애매하니..이부분은 패스 에어팟도 페어링 하고 같이 음악을 들어봅니다.

인이어타입과 오픈타입이 달라서 명확한 음질 차이를 말하긴 애매하지만, 베이스 부분이 좀 약한거 빼곤 뭐 그냥 일반적으로 들을만 합니다.

장점 :

1. 에어팟에 비하면 1/6의 가격(현재 약 3만원대), 금액대비 괜찮은 음질

2. 방수기능

단점 :

1. 외부에서 통화는 힘들다고 생각하고, 음악 듣는 용도로만 생각하시길,

2. 왼쪽, 오른쪽 터치가 0.5초정도 후에 작동

3. 꺼낼때 페어링 소리가 띠리링 무지 싼 느낌.

4. 중저음이 기대이하.

5. 베터리박스가 너무 큼

사용방법:

페어링이후

왼쪽이나 오른쪽 아무쪽이나 한번 터치하면, 정지가 되고,

왼쪽을 두번 터치하면 이전곡 재생, 오른쪽을 두번 터치하면 다음곡 재생이 됩니다.

한줄평: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인이어이어폰, 통화기능은 무용지물, 출퇴근 지하철에서 음악듣는 무선 이어폰용도로 딱!



긴급 추가글 : 한쪽만 들리는 현상이 발생되어 수습중에 있습니다. QCY-TI Pro_R과 QCY-TI Pro_L이 별도로 잡히고, 따로 페어링이 되는 현상이 있어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화이트모델은 블루투스 4.2라는 제보가 와있어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블루투스이어폰 #QCYT1 #QCYT1PRO #방수인이어이어폰 #블루투스방수이어폰 #가성비이어폰 #샤오미블루투스이어폰 #QCY이어폰 #에어팟짝퉁 #QCYT1청음 #QCYT1개봉기 #에어팟QCYT1비교 #QCYT1사용법 #QCYT1메뉴얼 #아이폰XS이어폰 #아이폰X이어폰

반응형